본문 바로가기

정보창고/자동차

더 뉴 코나 가격및 성능 색상

반응형

더 뉴 코나 하이브리드는 4가지의 제원으로 나뉘게 되며 1.6가솔린 / 1.6가솔린4WD / N라인 / N라인4WD 의 4가지로 나뉘어져있습니다.

 

 

가솔린 모델과 N라인같은 경우에는 흡기 연속가변 밸브 열림 기간제어장치 및 CWD 통합 유량 제어밸브ITM와 같은  신기술이 사용되어졌으며 스마트 스트림 가솔린1.6터보 엔진의 탑재로 이루어져 기존의 모델보다 20마력이상의 최고출력이 향상 되었다고 하는데요 최대토크 자체로 힘이 뛰어나고 기존 코나대비 8.6%개선되어졌으며 연료소비효율로 13.9KM/L의 연비로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가솔린 모델과 N라인의 경우 흡기 연속가변 밸브 열림 기간제어장치 CWD및 통합 유량 제어밸브ITM등 신기술이 사용되어진 스맡트 스트림 가솔린1.6터보 엔진의 탑재로 이루어져있으며 기존 모델보다 20마력 이상 향상된 최고출력과 최대토크로 자체적인 힘이 뛰어나며 기존 코나대비 8.6%개선되어진 연료소비효율로 13.9KM/L의 연비로 이루어져있다고 합니다.

 

<코나 하이브리드 성능>
더 뉴 코나의 경우 주행성능도 좋지만 그만큼 안전 및 편의성에서도 좋은데요, 주행중 전방 차량과 충돌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시스템과 차량을 중앙으로 주행하도록 유지하여주는 시스템과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시스템 앞차와의 거리를 유지하며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로 곡선 부분에섲 중앙으로 유지하며 하차 중에도 차량과 충돌치 않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뿐만아닌 2WD험로 주행모드 가 적용되어 눈길 이나 진흙길에서도 최적화된 주행을 할 수 있으며 카카오 메세지 읽기등 주유비 지불 현대디지털키 목적지 자동추천 대리주차시 개인정보 보호 등 편의 시스템까지 구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코나 하이브리드는 성능 뿐만 아닌 색상도 기존보다 더 추가되었습니다. 더 뉴 코나의 경우 10월 15일 현대자동차의 대표 소형 SUV로 전 모델보다 민첩한 주행 탈바꿈되어 돌아왔습니다. 이런  코나의 색상으로는 기존컬러 외 색상이 더 추가되었습니다.

 

더 뉴 코나 가격및 성능 색상


기존컬러 의 경우 (초크 화이트,팬텀블랙,다크 나이트,펄스 레드) 인 4가지의 색상이였던것에 신규 6가지의 색상이 

더 추가 되었습니다.
신규컬러 의 색상 (사이버 그레이,서피 블루,갤럭틱 그레이,다이브 인 제주,미스티 정글,이그나이트 플레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