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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배추 효능 목차 ▶위장건강 양배추는 손상된 세포 조직을 재생하고 보호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위 건강을 돕는 비타민 U, 섬유질, 그리고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그것은 위궤양을 개선하고 위 점막을 보호하며 역류성 식도염의 증상인 속쓰림을 완화시켜줍니다. ▶항암효과 양배추에는 유전자 손상을 막기 위해 엽록소 외에 항산화 베타카로틴, 비타민C, 대장암 예방을 위한 식이섬유, 카비놀 등 항암 성분이 함유돼 있습니다 암 예방에 탁월합니다.또한, 양배추는 암세포를 퇴치하는 백혈구의 작용을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보통 양배추를 즐기는 여성들은 유방암뿐만 아니라 대장암과 폐암의 발병률이 낮았습니다. ▶피부미용 배추가 풍부한 비타민C는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를 개선해주는 강력.. 2017. 11. 1.
비트 효능 목차 ▶항산화 작용 이 사탕무의 붉은 색은 안토시아닌과 베타시아닌이라고 불리는 많은 양의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베타인 비트에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규칙적으로 먹으면 활성산소에 의한 각종 질병, 세포 산화, 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혈액건강 박자의 베타시아닌은 항산화 작용을 할 뿐만 아니라 신체의 자유로운 산소를 제거하고 적혈구의 생산 능력을 향상시키며 빈혈 예방에도 좋은 성분입니다. 이것이 비트(beat)가 땅에서 나는 피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 몸의 혈액 건강에 매우 좋은 음식입니다. ▶고혈압 비트는 고혈압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자에 들어 있는 질산염이 몸으로 들어와 산화질소로 변하면서 혈관을 이완시키고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좋게 하.. 2017. 11. 1.
케일 효능 목차 ▶면역력 증가 케일은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지방, 단백질 효소, 섬유질이 매우 풍부하고 베타 카로틴 함량이 높아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그것은 또한 피를 맑게 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K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혈관계선 케일의 플라보노이드는 모세혈관을 강화하고 혈관벽을 강화합니다. 그것은 또한 동맥경화와 고혈압을 예방하고 개선하기 위해 혈액의 흐름을 잘 돕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피부건강 녹색 엽록소는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피로를 풀어주고, 노화를 막기 위해 세포 재생을 돕습니다.또한, 풍부한 비타민은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흠을 제거함으로써 피부 건강을 돕습니다. ▶눈 건강 케일은 각막 표면과 시력을 보호하는 배추의 비.. 2017. 10. 31.
브로콜리 효능 목차 ▶피부건강 브로콜리에 들어있는 베타 카로틴은 피부 산도를 조절하고 피부 세포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따라서 손상된 피부는 회복되고 건강한 피부가 됩니다.피부는 평생 섬세하게 관리되어야 하는 부분이에요.특히, 여러분은 피부 건강을 위해 필요한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베타 카로틴이 풍부한 브로콜리는 피부 건강에 가장 좋습니다. ▶빈혈예방 브로콜리의 엽산은 양질의 피를 보충하는 성분입니다.빈혈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양질의 혈액이 보충됩니다.빈혈은 차츰 신체를 약화시킵니다.그러므로, 여러분은 빈혈 예방에 좋은 음식을 자주 먹어야 합니다.엽산이 풍부한 브로콜리는 빈혈 예방에 좋습니다 ▶당뇨병 예방 브로콜리의 크롬 성분은 혈당을 부드럽게 조절하는 물질입니다.혈당은 당뇨병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정상화됩니.. 2017. 10. 30.
엄나무 효능 목차 ▶관절염 예방 엄나무가 뼈 건강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보통 우리가 관절이나 뼈가 안좋은 경우 사골을 섭취하는것이 일반적이지만, 엄나무가 뼈 강화를 하여주는데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관절염으로 인한 신경통과 근육통같은 통증의 증세가 있는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엄나무의 성분들중 소염효과가 있어 중추 신경을 안정시켜 주어 관절염 통증을 줄여주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관지염 엄나무에는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며 이 사포닌 성분이 기관지염들 중 하나인 만성기침 과 가래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그로인한 기관지염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간 기능 엄나무는 간의 해독작용을 도와 간 기능에 도움을 주고 체내에 쌓여있는 독소를 제거하여 간경화 같은 만성 감염 증상에 효과.. 2017. 10. 30.
서리태 효능 목차 ▶다이어트 서리태는 칼로리가 낮으며 영양이 풍부한 콩으로써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에 섭취를 한다면 부족한 영양분을 체워줄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무조건 먹던걸 안먹거나 하여 부족한 영양분이 생기기 마련인데 안먹는것보단 소량을 하되 운동과 병행하며 부족한 영양분을 낮은 칼로리로 체워주는것이 좋습니다. ▶혈관건강 프로스트의 안토시아닌은 항산화 작용을 통해 혈관 노폐물을 제거합니다.혈관이 깨끗해지고 혈관이 건강해집니다.혈관은 몸 전체에 걸쳐 확장되는 요소입니다.여러분은 혈관을 위해 좋은 음식을 먹고 건강을 돌보아야 합니다.서리태는 혈관에 좋은 건강식품입니다. ▶노화예방 서리태 안토시아닌이 대표적인 항산화제입니다.안토시아닌은 노화를 막기 위해 인체의 세포에 항산화 물질(노화 방지)을 유.. 2017. 10. 30.
더덕 효능 목차 ▶기관지 강화 더덕에 함유된 사포닌 성분이 기관지 점막 생성을 도와 폐건강을 높여주는 성분입니다. 기관지 건강에 효과적입니다. 특히 기침, 가래, 편도선염 등 기관지 질환에 효과적이며, 목감기가 자주 발생하거나 미세먼지로 기관지 건강이 걱정될 때 미덕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칼륨, 철분 등 다양한 무기성분이 기관지염과 기관지염 제거를 도와주고, 농촌진흥청은 미세먼지에 취약한 기관지, 폐 등 호흡기 건강약으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 혈관건강 더덕의 '사포닌' 성분은 나쁜 콜레스테롤과 혈관의 노폐물을 배출하여 체내 혈액순환을 도와 혈관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혈액이 맑아지고 혈액순환이 좋아지면서 고혈압, 고지혈증, 심근경색 등 각종 혈관 관련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 당뇨병 예방 두덕에 .. 2017. 10. 28.
땅콩 효능 목차 ▶호흡기 질환 무엇보다도, 땅콩 효과는 호흡 건강에 좋습니다.땅콩루신과 아이솔루신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은 호흡 기능을 강화합니다.따라서 호흡기 건강은 좋아지고 건강해집니다.호흡은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왜냐하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숨을 잘 쉬어야 하기 때문이에요.땅콩 먹고 호흡기 건강 관리해요. ▶혈관건강 땅콩에 들어있는 올레산이나 리놀레산과 같은 불포화지방산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줍니다.이렇게 땅콩을 먹으면 혈관이 깨끗해서 각종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어요.동맥경화증, 고지혈증, 심근경색 같은 심혈관 질환은 무서운 존재입니다.하지만, 여러분은 혈관을 위해 건강한 음식을 먹고 그것을 예방할 수 있어요.땅콩은 혈관 건강에 좋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 ▶빈혈개선 땅콩의 붉은 피부.. 2017. 10.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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