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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일 효능 목차 ▶면역력 증가 케일은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지방, 단백질 효소, 섬유질이 매우 풍부하고 베타 카로틴 함량이 높아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그것은 또한 피를 맑게 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K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혈관계선 케일의 플라보노이드는 모세혈관을 강화하고 혈관벽을 강화합니다. 그것은 또한 동맥경화와 고혈압을 예방하고 개선하기 위해 혈액의 흐름을 잘 돕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피부건강 녹색 엽록소는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피로를 풀어주고, 노화를 막기 위해 세포 재생을 돕습니다.또한, 풍부한 비타민은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흠을 제거함으로써 피부 건강을 돕습니다. ▶눈 건강 케일은 각막 표면과 시력을 보호하는 배추의 비.. 2017. 10. 31.
브로콜리 효능 목차 ▶피부건강 브로콜리에 들어있는 베타 카로틴은 피부 산도를 조절하고 피부 세포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따라서 손상된 피부는 회복되고 건강한 피부가 됩니다.피부는 평생 섬세하게 관리되어야 하는 부분이에요.특히, 여러분은 피부 건강을 위해 필요한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베타 카로틴이 풍부한 브로콜리는 피부 건강에 가장 좋습니다. ▶빈혈예방 브로콜리의 엽산은 양질의 피를 보충하는 성분입니다.빈혈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양질의 혈액이 보충됩니다.빈혈은 차츰 신체를 약화시킵니다.그러므로, 여러분은 빈혈 예방에 좋은 음식을 자주 먹어야 합니다.엽산이 풍부한 브로콜리는 빈혈 예방에 좋습니다 ▶당뇨병 예방 브로콜리의 크롬 성분은 혈당을 부드럽게 조절하는 물질입니다.혈당은 당뇨병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정상화됩니.. 2017. 10. 30.
엄나무 효능 목차 ▶관절염 예방 엄나무가 뼈 건강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보통 우리가 관절이나 뼈가 안좋은 경우 사골을 섭취하는것이 일반적이지만, 엄나무가 뼈 강화를 하여주는데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관절염으로 인한 신경통과 근육통같은 통증의 증세가 있는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엄나무의 성분들중 소염효과가 있어 중추 신경을 안정시켜 주어 관절염 통증을 줄여주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관지염 엄나무에는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며 이 사포닌 성분이 기관지염들 중 하나인 만성기침 과 가래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그로인한 기관지염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간 기능 엄나무는 간의 해독작용을 도와 간 기능에 도움을 주고 체내에 쌓여있는 독소를 제거하여 간경화 같은 만성 감염 증상에 효과.. 2017. 10. 30.
서리태 효능 목차 ▶다이어트 서리태는 칼로리가 낮으며 영양이 풍부한 콩으로써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에 섭취를 한다면 부족한 영양분을 체워줄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무조건 먹던걸 안먹거나 하여 부족한 영양분이 생기기 마련인데 안먹는것보단 소량을 하되 운동과 병행하며 부족한 영양분을 낮은 칼로리로 체워주는것이 좋습니다. ▶혈관건강 프로스트의 안토시아닌은 항산화 작용을 통해 혈관 노폐물을 제거합니다.혈관이 깨끗해지고 혈관이 건강해집니다.혈관은 몸 전체에 걸쳐 확장되는 요소입니다.여러분은 혈관을 위해 좋은 음식을 먹고 건강을 돌보아야 합니다.서리태는 혈관에 좋은 건강식품입니다. ▶노화예방 서리태 안토시아닌이 대표적인 항산화제입니다.안토시아닌은 노화를 막기 위해 인체의 세포에 항산화 물질(노화 방지)을 유.. 2017. 10. 30.
더덕 효능 목차 ▶기관지 강화 더덕에 함유된 사포닌 성분이 기관지 점막 생성을 도와 폐건강을 높여주는 성분입니다. 기관지 건강에 효과적입니다. 특히 기침, 가래, 편도선염 등 기관지 질환에 효과적이며, 목감기가 자주 발생하거나 미세먼지로 기관지 건강이 걱정될 때 미덕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칼륨, 철분 등 다양한 무기성분이 기관지염과 기관지염 제거를 도와주고, 농촌진흥청은 미세먼지에 취약한 기관지, 폐 등 호흡기 건강약으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 혈관건강 더덕의 '사포닌' 성분은 나쁜 콜레스테롤과 혈관의 노폐물을 배출하여 체내 혈액순환을 도와 혈관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혈액이 맑아지고 혈액순환이 좋아지면서 고혈압, 고지혈증, 심근경색 등 각종 혈관 관련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 당뇨병 예방 두덕에 .. 2017. 10. 28.
땅콩 효능 목차 ▶호흡기 질환 무엇보다도, 땅콩 효과는 호흡 건강에 좋습니다.땅콩루신과 아이솔루신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은 호흡 기능을 강화합니다.따라서 호흡기 건강은 좋아지고 건강해집니다.호흡은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왜냐하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숨을 잘 쉬어야 하기 때문이에요.땅콩 먹고 호흡기 건강 관리해요. ▶혈관건강 땅콩에 들어있는 올레산이나 리놀레산과 같은 불포화지방산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줍니다.이렇게 땅콩을 먹으면 혈관이 깨끗해서 각종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어요.동맥경화증, 고지혈증, 심근경색 같은 심혈관 질환은 무서운 존재입니다.하지만, 여러분은 혈관을 위해 건강한 음식을 먹고 그것을 예방할 수 있어요.땅콩은 혈관 건강에 좋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 ▶빈혈개선 땅콩의 붉은 피부.. 2017. 10. 27.
모링가 효능 모링가는 인도와 아프리카에서 자라는 콩과 식물인 식물로 열대지방 전역에서 재배가 가능하며 항산화 물질 등 영양소가 풍부하여 슈퍼푸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나무의 잎과 열매 뿌리 씨앗 등 식물의 대부분 섭취가 가능하여 약으로도 많이 사용되며 우리 몸속에 필요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지구상에서 가장 영양가가 높은 식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인도 전통의학인 아유르베다에서는 모링가를 이용한 300가지의 질병을 고치는데 사용된다고 합니다. 목차 ▶ 변비개선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모링가를 먹으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링가는 다른 음식보다 섬유질이 많아 배변 제거와 변비 개선에 매우 효과적이며,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은 변비뿐만 아니라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 골다공증 우리 몸의.. 2017. 10. 26.
오트밀 효능 오트밀은 곡물로써 죽 형태로 만들어 섭취를 하는방법은 오래전 농경시대에서 부터 있어왔던 음식으로 귀리가루로 죽을 쒀 섭취하였던 것으로 스코틀랜드에서부터 시행되어졌다고 합니다. 유럽은 초기 농업이 발달하지 않아 곡식이 많지 않았고 그로인해 영주에게 세금을 받치고 나면 곡식이 부족하여 가축의 젖과 섞어 죽을쒀 양을 늘리는 방법을 사용하였던 것으로 오트밀을 젖은 빵 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이유라고 합니다. 흔히 섭취할 것이 없었던 농노들이 많이 섭취하였던 곡식인 오트밀의 효능과 주의사항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콜레스테롤 오트밀에 들어 있는 베타 글루칸과 식이섬유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오트밀의 주성분인 오트밀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 효과가 여러 차례 검증됐고, 국내.. 2017. 10.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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