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태우 불후의 명곡하차 후 앨범 준비

by ×※§♧※§▣ ∴#〓◎♧Ⅲ 2021. 6. 18.
반응형

김태우는 많은 시간동안 진행하였던 불후의 명곡의 하차소식을 전했습니다. KBS 프로그램인 불후의 명곡 대기실에서 MC로 활약하였었던 김태우는 26일인 다음주를 끝으로 하차소식을 전하였습니다. 가수god로 이름을 날렸던 김태우는1999년 데뷔 후 많은 명곡을 터트렸던 god중 막내멤버 였으며, 국민그룹 으로 불릴 정도로 많은 인기를 받았던 god 는 각자 멤버들이 본인이 하고자 하는일을 하기위해 나섰고 김태우는 홀로 솔로곡을 내기도 하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중 "사랑비" 외 에도 다른 음악으로 사랑을 받던 김태우는 가수,프로듀서 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태우는 2018년 5월 부터 2021년까지 3년여간 불후의 명곡에서의 진행을 맡았으며, 최초의 아이돌 답게 음악적 재능과 MC로써의 입담으로 진행을 하였으며, 본업이 가수인만큼 MC외 진행자 및 경연자로도 참가하는등 많은 활약을 보여주었으며, 3년여간의 MC를 끝으로 하차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본업이 가수이기에 본업에 충실키 위해 앨범준비를 집중하기 위하여 하차를 결정하였고, 매주 녹화때마다 놀이터가는 기분으로 출근하였다며, 하차 소감을 밝혔습니다.

MC진행을 맡으며 가수 활동에 변화를 받은 프로그램이였다고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으며 본업으로 돌아가 멋진 앨범으로 찾아뵙겠다는 마무리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태우가 나오는 불후의 명곡 마지막 방송은 2021년 6월 26일 (부부 아티스트 편 2부)을 끝으로 하차방송 을 마지막으로 하차 한다는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