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영탁_황기순_최대성의 힘든시기 따듯한 기부소식

by ×※§♧※§▣ ∴#〓◎♧Ⅲ 2021. 8. 26.
반응형

 

 

 

가수(영탁 , 최대성) 과 개그맨(황기순) 이 기부를 한 것이 화재가 되고있습니다.26일 사랑의 열매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대사인 영탁과 최대성 황기순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이웃에게 마스크 와 손소독제를 기부한 것이 화재가 되고있습니다. 마스크구입이 어려운 재난취약가구들을 돕기위한 선행으로 약자인 장애인 과 노약자들에게 기부물품이 전달되어질 것으로 전하였습니다.


이에 영탁은 그동안 많은 분께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기부에 참여하였다며 입장을 밝혔으며, 전달식에 참여한 황기순은 나눔은 제비가 물고온 박씨처럼 나누다 보면 열매를 맺는것이다 라는 입장을 밝히며 그런 열매를 피우는것을 보다보면 즐겁고 힘이된다는 입장을 밝히며 계속 기부할 수 있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반응형


이에 사랑읭려매 사무총장인 김상균사무총장은 코로나에 취약한 이웃들에게 마스크를 기부해준 영탁 황기순 최대성 기부자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으며 국민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나눠주었던것에 더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듯한 응원이 될 것같다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영탁에 팬클럽은 회원들이 사랑의열매에도 현찰을 기부한바 있던것으로 어떻게 보면 영탁은 본인뿐만 아닌 영탁의 팬들또한 기부를 한 것으로 영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닐 여러차례 기부를 하는 것으로 소감에서 밝혔던 사랑받았던 만큼 보답하고 싶다는 소감을 행동으로 실천하고 있지않나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0